HOME > 강원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평창알펜시아와 월정사가 함께하는 ‘템플스테이’
 
이유찬 기자 기사입력  2017/05/16 [17:57]
▲평창알펜시아리조트(대표 손광익)는 대한불교조계종 제4교구 본사 오대산 월정사와 함께하는 ‘템플스테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사진=월정사 숲길걷기)    ©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평창알펜시아리조트(대표 손광익)는 대한불교조계종 제4교구 본사 오대산 월정사와 함께하는 ‘템플스테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평창알펜시아에 따르면 지난 3월 양 사간 업무 협약을 맺고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개최와 평창 관광 활성화를 위한 일환으로 ‘월정사&알펜시아리조트 템플스테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6월3일부터 5일까지 2박3일 일정으로 월정사와 알펜시아에서 진행된다.

 

1일, 2일차는 사찰예절습의, 타종체험, 유아독존 다포만들기, 선재길/별빛 숲길 걷기 등의 산사체험을, 2일차 평창알펜시아리조트로 이동 자유일정으로 여유있는 템플스테이의 일정을 갖는다.

 

특히 ‘템플스테이’ 이용고객은 오션700, 알파인코스터 등 평창알펜시아리조트의 부대시설을 40% 할인받을 수 있어 자유시간을 보다 알차게 즐길 수 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평창알펜시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 및 예약은 월정사 템플스테이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5/16 [17:57]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강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