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평창알펜시아, ‘정동진 일출 ․ 해피700 평창 기차여행’ 출시
'정동진-강릉-알펜시아-평창' 기차와 버스로 떠나는 낭만여행!
 
이유찬 기자 기사입력  2017/05/11 [22:09]
▲ 평창알펜시아리조트(대표 손광익)와 코레일 강원본부는 열차와 버스가 결합된 레일시티투어 상품인 ‘정동진 일출․해피700 평창 기차여행’ 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사진은 평창알펜시아스키점핑타워전경)     ©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평창알펜시아리조트(대표 손광익)와 코레일 강원본부는 열차와 버스가 결합된 레일시티투어 상품인 ‘정동진 일출․해피700 평창 기차여행’ 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평창 알펜시아에 따르면, 지난 3월 평창군 주최, 알펜시아와 코레일 공동 주관의 ‘평창 레일시티투어 팸투어’ 를 진행하고 세부 프로그램이 확정돼 여행 상품을 출시․판매한다고 밝혔다.

 

‘정동진 일출․해피700 평창 기차여행’은 1박2일 일정으로 청량리역에서 출발해 정동진-강릉-알펜시아-평창을 거치게 된다.

 

이번 상품은 강릉과 평창군, 알펜시아리조트가 보유한 우수한 관광 자원과 기차와 버스 여행이 주는 낭만이 함께 결합돼 더욱 매력적인 상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내외국인 모두 이용이 가능해 그동안 이동 수단이 불편했던 외국인 개별 관광객들에게도 동계올림픽 개최지인 평창과 강릉, 동해바다를 보다 쉽게 방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패키지의 프로그램은 정동진행 야간열차를 타고 일출을 감상한 뒤 강릉 안목 카페거리, 오죽헌, 중앙시장, 알펜시아 스키점핑타워, 대관령 삼양목장, 오대산 월정사, 진부전통시장, 허브나라 등 강릉과 평창의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는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숙박은 평창알펜시아리조트 내 5성급 호텔인 홀리데이인리조트에서 하게 된다.

 

한편 오는 11월 23일까지 판매되는 ‘정동진 일출․해피700 평창 기차여행(1박2일)’에 관한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렛츠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 또는 (합)모아관광을 통해 가능하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5/11 [22:09]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강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