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19회 인제 용대리 황태축제 5일 개막
 
이유찬 기자 기사입력  2017/05/05 [21:16]
▲ 5일 제19회 인제군 용대리 황태축제가 인제군 북면 용대삼거리 일원에서 개막했다    ©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제19회 인제군 용대리 황태축제가 5일 개막한 가운데 오는 7일까지 3일간 인제군 북면 용대삼거리 일원에서 열린다.

 

‘황태와 자연의 조화로운 향연’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축제는 공식행사, 공연행사, 경연행사, 황태요리체험, 황태문화체험, 황태장터, 전시행사, 부대행사 등 모두 8개 분야 39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5일 개막식에는 이순선 인제군수를 비롯한 한의동 인제군의장, 황영철 국회의원, 남평우 도의원, 이춘만 군의원, 문봉화 축제위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 5일 개막식에는 이순선 인제군수를 비롯한 한의동 인제군의장, 황영철 국회의원, 남평우 도의원, 이춘만 군의원, 문봉화 축제위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이번 축제는 황태룰렛게임, 황금황태를 잡아라, 황태복불복게임, 황태가족 팔씨름대회, 콩주머니 던지기, 황태 대형윷놀이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또 전국 황태 시낭송대회, 전국 황태 즉석가요열창 등 경연대회와 민요, 무용단, 난타, 뗏목아리랑, 전자바이올린, 합창단, 추억의 포크콘서트 등 지역의 문화 ․ 예술 동호인들이 참여하는 다양한 공연행사가 열린다.

 

특히 올해 축제에는 황태 상설 요리체험교실이 운영돼 참가비 3000원을 지불하면 황태강정, 황태양념구이, 황태라면, 황태팬케이크 등 다양한 황태 음식을 직접 요리하고 맛 볼 수 있다. 

 

또 황태국무료시식회, 황태홍보관, 황태덕장 포토존, 가족사랑 황태소망등달기 등 부대행사와 황태건어물 판매장, 황태요리판매장, 용대장터, 농특산물 판매장 등이 운영돼 인제지역 농․특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5/05 [21:16]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강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