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 동계올림픽 붐 조성 버스킹 공연 개최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7/05/04 [16:52]

속초시, 동계올림픽 붐 조성 버스킹 공연 개최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7/05/04 [16:52]
▲ 속초시(시장 이병선)는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붐업 조성을 위해 오는 6일 부터 9월까지 속초항 광관선 여객부두에서 버스킹 공연을 펼친다고 밝혔다    ©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속초시는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붐업 조성을 위해 속초항 광관선 여객부두에서 버스킹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오는 6일 첫 공연을 시작으로 9월까지 총 15회에 걸쳐, 속초항 여객부두 및 황소광장에서 어쿠스틱트리오, 무용, 성악, 팝 밴드, 팝페라, 국악연주, 포크송 연주 등의 다양한 레퍼토리로 시민 및 관광객을 위한 공연을 개최한다.

 

특히 속초항 관광선 여객부두에서의 공연은 오는 9월까지 이어지는 크루즈 출항 시간에 맞춰 공연을 펼쳐 강원도 역점사업인 속초항 크루즈 관광산업 진흥과 문화 예술을 접목시켜 크루즈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평창 동계올림픽 및 속초시 관광자원을 적극 홍보한다는 방침이다.

 

이와 함께 지역문화예술단체의 공연을 통해 속초문화예술의 진면목을 접할 기회를 제공, 속초시 관광 활성화 및 지역문화 알리기에 일조한다는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