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황영철 의원, 3일 바른정당 잔류 관련 입장 발표
 
이유찬 기자 기사입력  2017/05/03 [19:44]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황영철 국회의원(바른정당,강원홍천철원화천양구인제)은 3일 오전 11시 국회 정론관에서 지난 2일 밝혔던 바른정당 탈당 입장을 철회했다.

 

황 의원은 "지난 일요일 밤부터 어제 발표에 이르기까지 짧고 긴박한 순간 속에서 저의 생각을 깊이 있게 정리하지 못한 채 발표에 동참했던 저의 부족함을 깊이 자책한다"며 "발표 직전까지도 탈당 대열에 동참하는 것이 과연 옳은 것인지 아닌지에 대한 확신이 서지 못했다"고 말했다.

 

이어 "보수 대통합과 보수 대개혁이라는 커다란 명제를 함께 이뤄내야 한다는 동료의원들의 요구에 따라서 탈당 발표에 동참 했으나 발표 직후 참으로 많은 고민과 고뇌를 할 수밖에 없었다"며 "과연 제가 결정한, 동참한 이 길이 맞는 것인지에 대해서 고민할 수밖에 없었다"고 말했다. 
 

이어 "본인의 부족한 판단으로 혼선과 실망을 끼쳐 드린 점 다시 한 번 깊이 사죄드린다"며 "어떤 비난이라도 달게 받으면서 현실이 어렵더라도 꿋꿋하게 보수 개혁의 가치와 원칙을 지켜나가겠다"고 밝혔다.
 
그는 "외롭고 어려운 싸움 하고 있는 유승민 후보의 마지막 선거운동에 힘을 보태고 어려운 선택으로 따뜻한 자리를 포기하고 바른정당에 들어와 밤새워 일하고 있는 사무처 당직자들 노고에 깊은 경의를 표한다"며 "아울러 이제 많이 줄어든 의석 속에서 최선을 다하는 동료의원들과 함께 바른정당의 창당정신 가치를 지키기 위한 중단 없는 노력을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5/03 [19:44]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강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황영철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