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황영철 의원, 2일 바른정당 전격 탈당
 
이유찬 기자 기사입력  2017/05/02 [17:19]
▲ 황영철 국회의원(자유한국당,강원홍천철원화천양구인제)     ©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2일 황영철의원(자유한국당,홍천철원화천양구인제)은 "대한민국을 발전시키고 지켜온 보수세력의 집권을 위해 자유한국당 홍준표 후보 지지를 선언한다"며 바른정당을 탈당했다.
  

황 의원은 "탄핵국면과 분당, 바른정당의 창당과정 그리고 오늘의 탈당까지 참으로 힘든 시간들이었다"며 "자유한국당 입당 결정도 매우 어려운 고민의 과정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보수재건을 위해 노력했으나 현재 상태로는 어렵다고 생각했고 이제 대선을 목전에 둔 시점에서 분열된 보수를 통합하라는 지역주민들과 보수를 지지하는 국민들의 간절한 바람을 더 이상 외면할 수 없었다"며 "보수의 대개혁과 대선에서의 값진 성과를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끝으로 "지난 총선에서 저를 지지해준 많은 분들과 함께 보수의 통합과 발전을 위한 노력을 이뤄나가겠다"며 "어려운 과정 속에서 저와 함께 뜻을 같이해주고 힘이 되어준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탈당의 변을 밝혔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5/02 [17:19]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강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황영철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