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영철 의원, 2일 바른정당 전격 탈당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7/05/02 [17:19]

황영철 의원, 2일 바른정당 전격 탈당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7/05/02 [17:19]
▲ 황영철 국회의원(자유한국당,강원홍천철원화천양구인제)     ©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2일 황영철의원(자유한국당,홍천철원화천양구인제)은 "대한민국을 발전시키고 지켜온 보수세력의 집권을 위해 자유한국당 홍준표 후보 지지를 선언한다"며 바른정당을 탈당했다.
  

황 의원은 "탄핵국면과 분당, 바른정당의 창당과정 그리고 오늘의 탈당까지 참으로 힘든 시간들이었다"며 "자유한국당 입당 결정도 매우 어려운 고민의 과정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보수재건을 위해 노력했으나 현재 상태로는 어렵다고 생각했고 이제 대선을 목전에 둔 시점에서 분열된 보수를 통합하라는 지역주민들과 보수를 지지하는 국민들의 간절한 바람을 더 이상 외면할 수 없었다"며 "보수의 대개혁과 대선에서의 값진 성과를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끝으로 "지난 총선에서 저를 지지해준 많은 분들과 함께 보수의 통합과 발전을 위한 노력을 이뤄나가겠다"며 "어려운 과정 속에서 저와 함께 뜻을 같이해주고 힘이 되어준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탈당의 변을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황영철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