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평창알펜시아리조트, 짜릿한 즐거움 알파인코스터 개장
 
이유찬 기자 기사입력  2017/04/23 [10:53]
▲ 평창알펜시아리조트(대표 손광익)에서는 짜릿함을 맛볼수 있는 '알파인코스터'를 지난 21일 개장했다(사진제공=평창알펜시아리조트)    ©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완연한 봄의 기운이 솟아나는 4월,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평창알펜시아리조트(대표 손광익)에서 알파인코스터가 지난 21일 개장했다.

 

‘알파인코스터’는 봄과 가을 사이 평창알펜시아리조트를 대표하는 필수 코스로 각광 받고 있다.

 

슬로프 정상에서 1.4km 길이의 레일을 따라 미끄러지듯 내려가는 1인용 롤러코스터로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인기 만점이다.

 

최고속도 시속 40km로 대관령의 맑고 시원한 바람을 가르며 느끼는 짜릿한 속도감은 잊을수 없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브레이크를 이용해 속도를 직접 조절할 수 있고 충격 방지 및 이탈 방지 장치 등 안전장치가 마련돼 있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알파인코스터는 8세부터 60세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37개월~7세는 보호자 동반 시 탑승할 수 있으며 알펜시아 투숙객과 제휴카드 소지자는 25%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4/23 [10:53]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강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