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경찰서, 존속상해치사 혐의자 현장 검거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7/04/08 [14:04]

속초경찰서, 존속상해치사 혐의자 현장 검거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7/04/08 [14:04]
▲ 속초경찰서(서장 김종철)에서는 존속상해치사 혐의를 받고 있는 노 모씨(46세, 남)를 검거해 구체적 범행 경위를 조사 중이다고 8일 밝혔다     ©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속초경찰서(서장 김종철)에서는 존속상해치사 혐의를 받고 있는 노 모씨(46세, 남)를 검거해 구체적 범행 경위를 조사 중이다고 8일 밝혔다.  

 

속초경찰은 지난 7일 오후 6시 21경 ‘살인사건이 났다’는 112신고 접수하고 관할파출소 및 형사팀을 현장으로 긴급 출동, 욕실에 누워 사망한 피해자 김◌◌(79세, 여)를 발견하고 혐의자를 현장에서 검거했다.

 

한편 정신질환을 앓고 있는 피혐의자는 피해자의 아들로 평소 우울증 약을 복용했으나 최근 약을 먹지 않았다는 가족들의 얘기와, 주거지에서 피해자와 단둘이 거주하던 중 사건이 발생한 점 등에 비추어 범행 경위 등을 수사 중이며 부검 결과 피해자의 가슴 등에서 골절상 등이 발견되어 정확한 범행 경위 등 수사를 확대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