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교통공단과 함께하는 뮤직케어링 음악회 개최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7/02/11 [20:42]

도로교통공단과 함께하는 뮤직케어링 음악회 개최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7/02/11 [20:42]
▲  11일 오후 2시 도로교통공단(이사장 신용선) 대강당에서 '도로교통공단과 함께하는 뮤직케어링 음악회'가 열렸다     ©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11일 오후 2시 도로교통공단(이사장 신용선) 대강당에서 '도로교통공단과 함께하는 뮤직케어링 음악회'가 열렸다.

 

이날 연주회는 지난해 보건복지부 바우처 사업으로 선정된 사업으로 원주지역 초등학생 45명이 참석했다.
 

김승경 뮤즈먼트 대표는 "이번 음악회를 통해 학생들에게 정서적 안정과 무대에 설 수 있다는 자부심을 심어 주었으며 재능을 키워 훌륭한 음악가가 나올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후원기관인 투비웨이 권명진 대표는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음악을 통해 친구들과 교유관계도 갖고 밝은 모습으로 합주하는 모습에 감동을 받았다"며 "앞으로 사회적으로 더 많은 관심을 가져 주었으며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도로교통공단 관계자는 "원주혁신도시로 이전 후 꾸준히 지역과 함께하는 프로그램을 만들고 있다"며 "음악회에 참여한 학생들에게 선물로 녹색우산을 준비했다. 공단은 도로교통 안전과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