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지방우정청, 우체국 체크카드·스마트금융 이벤트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7/01/24 [16:59]

강원지방우정청, 우체국 체크카드·스마트금융 이벤트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7/01/24 [16:59]
▲ 강원지방우정청(청장 김태의)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1월 16일부터 1월 31일까지 ‘우체국 체크카드 승차권 예매 제휴’이벤트를 개최한다(자료제공=강원지방우정청)    ©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강원지방우정청(청장 김태의)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1월 16일부터 1월 31일까지 ‘우체국 체크카드 승차권 예매 제휴’이벤트를 개최한다.

 

이 기간 동안 한국 스마트 카드사의 고속버스/시외버스 모바일 앱을 통해 승차권을 구매, 탑승완료 한 고객에게 결제금액의 5% 캐시백을 제공한다.

 

새해맞이 스마트금융 활성화 프로모션으로 1월 16일부터 2월 15일까지 1개월간 ‘설맞이 복(福) 나누기 이벤트’가 실시된다.

 

우체국 스마트뱅킹과 PostPay(앱) 동시 가입자 만명에게 선착순으로 복(福)돈 5000원권이 지급되고 PostPay 덕담카드와 함께 세뱃돈을 보낸 고객 2017명에게 5000원의 모바일 상품권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PostPay 공유 기능으로 앱을 전파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5000원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며 다양한 새해 맞이 이벤트를 제공한다.

 

김태의 강원지방우정청장은“새해를 맞아 우체국 체크카드를  사랑해주신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새해 복돈, 덕담카드를   전하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편의를 누리는 동시에  스마트뱅킹 신규고객을 유치하는 일거양득의 효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전국 우체국이나 우체국금융홈페이지 또는 우체국금융고객센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우정청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