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바이 싱글’, 댄스 삼매경 빠진 김혜수-마동석?..남다른 앙상블 ‘폭소’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6/06/23 [14:02]

‘굿바이 싱글’, 댄스 삼매경 빠진 김혜수-마동석?..남다른 앙상블 ‘폭소’

박동제 기자 | 입력 : 2016/06/23 [14:02]
▲ ‘굿바이 싱글’ 김혜수 마동석 <사진출처=해당 영상 캡처>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올 여름, 강력한 코믹 어벤저스 군단의 등장으로 극장가에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영화 <굿바이 싱글>의 배우 김혜수와 마동석이 댄스 삼매경에 빠진 모습을 담은 ‘3차 댄스 예고편’을 공개해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톱스타 독거 싱글 ‘주연’이 본격적인 ‘내 편 만들기’에 돌입하며 벌어진 레전드급 대국민 임신 스캔들을 그린 영화 <굿바이 싱글>이 폭풍 댄스 삼매경에 빠진 김혜수, 마동석의 모습을 유쾌하게 담아낸 ‘3차 댄스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3차 댄스 예고편’은 지금껏 보지 못한 배우 김혜수, 마동석의 코믹 댄스 앙상블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재기 발랄한 음악에 맞춰 댄스에 본격 시동을 건 김혜수와 바닥 청소에 몰입하고 있는 마동석의 모습은 같은 공간에서 극과 극의 대비를 이루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어 귀찮은 듯 손사래 치는 마동석의 어깨 위에 손을 얹는 김혜수. 그런 그녀의 모습으로 인해 마동석은 한 손에 걸레자루를 쥔 채로 함께 엉덩이 춤 삼매경에 빠져 보는 이들마저 들썩이게 만든다.

 

두 배우는 앙증맞은 도리도리 댄스까지 선보여 찰떡 궁합의 호흡을 자랑하는 가운데, 마동석을 향해 강렬한 팔꿈치 어퍼컷(?)을 날리는 김혜수의 예상치 못한 행동으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그 찰나 ‘그녀가 리즈시절을 되찾은 사연은?’이라는 카피가 더해져 마지막까지 방심 할 수 없는 웃음을 자아내며 <굿바이 싱글>이 선사할 초강력 웃음 폭탄을 예고한다.

 

한편, ‘3차 코믹 예고편’ 공개만으로도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올 여름 최고의 코미디 영화의 탄생을 예고하는 영화 <굿바이 싱글>은 오는 29일 개봉 예정이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