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는 장호어촌체험마을에서!

기암절경의 빼어난 풍광으로 ‘한국의 나폴리’로 명성 높아

노장서 기자 | 기사입력 2014/07/20 [09:40]

여름휴가는 장호어촌체험마을에서!

기암절경의 빼어난 풍광으로 ‘한국의 나폴리’로 명성 높아

노장서 기자 | 입력 : 2014/07/20 [09:40]

오는 8월 1일부터 3일간 ‘한국의 나폴리’라 불리는 삼척시 장호항에서 ‘2014 장호어촌체험마을 여름 페스티벌’이 열린다.
 
아름다운 항구와 기암절벽이 어우러진 빼어난 풍경으로 ‘한국의 나폴리’라 불리는 삼척시 장호마을 일대는 2011년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마을연합’으로부터「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마을」2호로 선정된 곳이다.
 
매년 8월 장호어촌체험마을운영위원회의 주관으로 열리는 삼척 장호항 어촌체험축제는 동해안의 대표적인 어촌마을 체험축제로 성장하고 있다.
 
▲ 삼척 장호마을     ©삼척시
▲ 삼척 장호마을     ©삼척시

 
올해 행사에서는 바다 속이 훤히 들여다보이는 투명카누 생태체험, 수중관광을 즐기는 스노클링 체험, 스킨스쿠버 체험, 바다래프팅 체험 등 을 비롯해서 시원한 삼척 해안을 둘러보는 어선유람 체험과 어부의 하루를 체험하는 어업생활 체험, 성게잡기 체험, 배낚시 체험 등 14개의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이밖에도 맨손 물고기잡기 대회와 한여름 밤의 음악회, 장호 사진전시회 등의 풍성한 부대행사가 마련돼 있다.
 
장호어촌체험마을에서는 축제 부대행사를 제외한 바다 체험프로그램은 9월 말까지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삼척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