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문화예술회관,『2014 김광석 다시부르기』공연 개최

노장서 기자 | 기사입력 2014/03/08 [20:57]

홍천문화예술회관,『2014 김광석 다시부르기』공연 개최

노장서 기자 | 입력 : 2014/03/08 [20:57]

홍천군이 주최하는『2014 김광석 다시부르기』콘서트가 3월 11일(화) 오후 7시 30분 홍천문화예술회관 공연장에서 열린다.



군에서는 완성도 높은 무대를 통해 군민의 문화예술욕구를 충족시키고자 이번 무대를 기획하였다.

2009년 김광석의 고향인 대구에서 시작된 ‘김광석 다시부르기’ 콘서트는 작년까지 15개 도시에서 공연이 개최되었으며, 한가수를 추모하는 단일공연으로는 유래 없이 장기간 진행중에 있다.

이번 공연은 김광석추모사업회와 팝인코리아의 주관으로 가수 박학기, 동물원, 자전거 탄 풍경, 유리상자, 한동준이 출연하여 김광석의 ‘거리에서’,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서른즈음에’, ‘사랑했지만’ 등 아름다운 노래로 가슴 뭉클한 감동을 선사한다.

공연 입장권은 3월 4일(화) 판매 첫날 모두 매진되어, 공연 관람을 희망하는 사람은 공연 당일(11일) 오후 7시에 홍천문화예술회관에서 입석표를 구매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세월이 갈수록 더욱 빛을 더하는 김광석의 주옥 같은 노래를 통해 많은 군민들이 삶의 활력을 얻기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공연으로 군민들의 문화 향유 기회가 확대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