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식 박사 "행복동행" 출판기념회 성료

노장서 기자 | 기사입력 2014/01/12 [16:38]

박현식 박사 "행복동행" 출판기념회 성료

노장서 기자 | 입력 : 2014/01/12 [16:38]
▲ '박현식 박사와 함께하는 행복동행' 출판기념회의 박현식 박사.   

 
6.4. 지방선거 원주시장 후보 출마 예상자로 거론되고 있는 박현식 박사(원주소기업소상공인연합회장)의 새 저서 ‘박현식 박사와 함께하는 행복동행’(문학공원刊) 출판기념회가 1월 11일(토) 오후 1시에 원주웨딩홀에서 열렸다. 

원주시장 출마예상자 가운데 가장 먼저 출판기념회를 개최한 박현식 박사의 이날 출판기념회에는 400여명의 시민들이 참석하여 높은 관심을 보여주었다. 이날 행사에는 김기선 국회의원(원주시갑), 박춘자 원주시의원, 김명숙 원주시의원, 용정순 원주시의원, 이문희 강원도 교육의원, 이수영 원주시생활체육회회장 등이 참석하여 박현식 박사의 출판기념회를 축하했다.

 
▲ 박현식 박사 출판기념회 주요 참가자들. 왼쪽끝에서 네번째 김기선 국회의원, 다음이 박현식 박사, 이문희 강원도교육의원, 오른쪽 끝에서 두번째 박춘자 원주시의원.


박현식 박사는 “정관계 인사들 이외에도 소상공인, 농민, 다문화가족, 장애인, 종교인, 문화예술인, 체육인, 대학생 등 다양한 배경의 시민들이 참석해 주셔서 보람과 감사함을 느낀다.”며, “앞으로 원주시의 발전을 위해 모든 능력을 쏟아 부어 시민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원주고등학교(27회) 출신인 박현식 박사는 숭실대학교에서 중소기업지도분야 석사와 강원대학교에서 산업공학박사를 취득했으며, 한국경영기술연구원을 설립하여 중소기업, 중소상공인을 위한 경영컨설턴트로 오랫동안 활약해왔다. 한편 박현식 박사는 토지문학회 회장, 녹색철도강원포럼 대표, 원주도시농업포럼 대표 등을 역임하면서 사회, 문화분야 시민운동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한편 이날 행사는 강원도아리랑의 원형으로 재평가 받고 있는 민요 ‘원주 어리랑’ 공연(어리랑보존회)과 대중가요 ‘치악산’ 공연(가수 임조아)이 벌어져 참가자들의 큰 환호를 받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