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군, 쉐프와 함께 하는 외식업소 요리강좌 개설

문화팀 | 기사입력 2012/02/07 [15:53]

영월군, 쉐프와 함께 하는 외식업소 요리강좌 개설

문화팀 | 입력 : 2012/02/07 [15:53]

영월군은 『맛과 친절의 도시 만들기』의 성공적 정착과 외식업소 스스로 변화의 주체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쉐프와 함께 하는 외식업소 요리강좌 과정”을 2월 6일부터 3월 2일까지 매주 월, 금요일 총 8회 운영한다고 밝혔다.

 

2.6(월) 14:30~17:30 농업기술센터 생활체험관에서 시작하는 요리강좌는 관내 모범 및 일반음식점 영업주 25명이 참여하여 세경대 호텔조리과 이상아 교수의 “영월 특산물을 이용한 밑반찬만들기”라는 주제로 영월두부버섯완자전, 아이스영월감자샐러드 등의 요리시연과 영업주들의 실습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 요리강좌     © 영월군
 

이 외에도 2.10(금)부터 3.2(금)까지 세종호텔 김미경 강사, 롯데호텔 김병희 강사, 전 임페리얼 펠리스호텔 김난곤 강사, 강원랜드 운암정 조리부 장동익 강사 등 호텔경력 10년 이상의 강사들이 다양한 소스를 이용한 응용요리 및 영월한우, 영월특산물을 이용한 응용요리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 이번에 진행되는 쉐프와 함께하는 요리강좌 과정을 통하여 영월군이 맛과 친절의 도시로 정착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향후 영업주들의 실습과 응용을 통하여 외식사업 경쟁력을 강화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